HOME > 협회소개 > 협회장 인사말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충남벤처협회 제11대 회장 남승일입니다.

우리 충남벤처협회는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합니다.

지금 우리는 선진국 중심의 보호무역 강화, 일본과의 무역분쟁, 코로나19사태 등으로 그 어느 때보다 대외적으로 더 어려운 경제여건에 직면해 있습니다.

언제나 위기를 기회로 바꿔 큰 성과를 냈던 것처럼 우리 벤처기업이 모두 힘을 모아 역경을 헤쳐나간다면 지속성장의 견고한 기틀을 마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충남벤처협회 회원 여러분,
우리의 경영여건은 늘 어려웠기에 밤을 지새웠고, 지금도 창업, R&D, 수출의 장벽을 뛰어넘어 한 사람 한 사람이 모여 기업인으로서 당당하게 상생/협력하여 강소기업, 중견기업, 대기업으로 성장하는 미래를 꿈꿉니다.

이에 벤처협회를 새로운 변화와 도전 그리고 혁신을 위한 기업 경영의 규제개선, 장애요인 해소와 권익을 대변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며 언제나 충남벤처기업의 버팀목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앞으로 우리 벤처협회는 자생력 강화를 통한 혁신적 지속성장과 인프라 및 네트워크 강화를 통한 글로벌 경쟁력 제고, 대중소 기업 상생 협력 체계 강화는 물론 기업가 정신의 확산과 혁신적 벤처창업 생태계 강화를 튼튼하게 키워내서 충남뿐 아니라, 대한민국 더 나아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벤처협회가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회원사들간의 상호교류와 협조체계를 구축하여 회원사들이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중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 3. 2
(사)충남벤처협회 회장 남승일

(사)충남벤처협회 / 설립일 : 2001년 2월 22일 / 회장 : (주)케이에스비 대표이사 박종복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직산로 136 충남테크노파크 종합지원관 3210호

Tel. 041-589-0370     Fax. 041-589-0371

Copyright 2014 Chungnam Venture Association All Righsts Reserved.